퀴아젠코리아

SPONSORS

퀴아젠코리아

대표제품 Liquid Biopsy : QIAamp DSP Circulating NA Kit, therascreen PIK3CA RGQ PCR Kit , UNGS panel
(QIAseq targeted DNA / QIAseq Multimodal / QIAseq Human Exome)

WEBSITE 회사소개서

방명록 작성하기

퀴아젠은 생명의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샘플로부터 가치 있는 분자 정보를 도출할 수 있도록 Sample to Insight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이다. 퀴아젠의 샘플 기술로 혈액, 조직 및 기타 물질에서 DNA, RNA, 단백질을 분리하고 처리하며, 검사 기술로 이러한 생체분자 (Biomolecule)를 가시화하여 분석한다. 또한, 생물정보학(Bioinformatics) 소프트웨어와 지식 기반 데이터를 해석해 적절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자동화 솔루션은 이러한 기술들을 원활하고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로 결합시킨다. 퀴아젠은 전 세계 5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분자진단(Human healthcare), 생명과학(법의학, 제약 R&D및 생명 공학) 분야 등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21년 6월 31일 기준 전 세계 35여 개 국가에 5,900 여 명의 퀴아젠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